Learn every moment to make deepen me :D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절차지향언어와 객체지향언어 두 가지가 있다.
객체(Object)와 클래스(Class)라는 개념은 후자인 객체지향언어에서 쓰이는 개념이다.
비슷한 특성을 가진 객체들을 그룹화 시키는 틀을 나타내는 추상적인 개념
클래스의 속성에 따라 생성될 수 있는 것
클래스로부터 생성 가능한 객체가 실제 값을 갖고 구체적으로 실현된 것
인스턴스화
인스턴스
인스턴스의 생성방법
JAVA언어로 객체, 클래스 관련 코드짜기
클래스
개념 참고 : 정보통신기술용어해설 http://www.ktword.co.kr/abbr_view.php?m_temp1=2654
객체(Object)와 클래스(Class)
프로그래밍 언어에는 절차지향언어와 객체지향언어 두 가지가 있다.
객체(Object)와 클래스(Class)라는 개념은 후자인 객체지향언어에서 쓰이는 개념이다.
객체 지향 언어 (OOP)
클래스 (Class)
비슷한 특성을 가진 객체들을 그룹화 시키는 틀을 나타내는 추상적인 개념
객체 (Object)
클래스의 속성에 따라 생성될 수 있는 것
인스턴스 (Instance)
클래스로부터 생성 가능한 객체가 실제 값을 갖고 구체적으로 실현된 것
인스턴스화
인스턴스
인스턴스의 생성방법
JAVA언어로 객체, 클래스 관련 코드짜기
개념 참고 : 정보통신기술용어해설 http://www.ktword.co.kr/abbr_view.php?m_temp1=2654